'쇼미더머니4' 블랙넛, 안마방 출입 논란 팬들 돈으로 안마방 출입했다? '충격' 전자신문

그런데 KBS 취재결과, 중국에서는 일부 편법 인력파견으로 유엔제재를 피해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군 소속사 측은 해당 글과 함께 박군을 거론한 유튜브 영상에 대해서도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다. 그는 "P씨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만큼 어렵지 않다"면서 회사가 잠시 어려웠을 당시 박군만 호화롭게 먹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가족분들께서도 사실을 아셨으니 아버님도 더 이상은 안마방에 다니시지 않으실거고, 그 점 하나로 아버님에게 미움을 드리기보단 그 외의 점들을 생각하고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셨을 아버님께 용서라는 것을 한 번 건네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경찰이 업소에서 한창 단속을 진행하고 있을 때 갑자기 김씨에게서 압수한 휴대전화가 울리며 액정 화면에 ‘모범택시’라는 문구가 떠올랐다. 경찰은 성매수남을 싣고 온 택시로 보고 곧장 업소 밖으로 뛰쳐나가 주변을 뒤졌다. 하지만 단속 사실을 알아챈 듯 업소를 방문하려던 사람은 그대로 사라졌다.

 

‘포르노’, ‘야동’ 등을 검색하면 수십만개 콘텐츠가 검색되고, 룸살롱 광고까지 나온다. 이 과장은 “언제부터인지 구글이 초기 화면에서 구글닷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 이런 식으로 (금칙어 규제를) 우회하다니 (구글이) 참 약다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외부에서 봤을 때 잘 모르는 사람은 오해할 수 있지만, 직원 복지 측면보다는 장애 학생의 직업 실습기회 제공이 더 크다"며 "지역 정서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의 논란 부분은 충분히 예상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세븐은 '근무지 이탈'이라는 잘못은 인정했으나 안마방에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 갔으며 오해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나왔다고 해명했다.

 

세븐은"어머니 이렇게 생각해달라. 다해가 저에게 시집 오는 게 아니라 제가 어머니의 아들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사건을 최초 보도한 방송사 및 신문사에서는 무혐의 처분 후 정정기사를 추가했으나 대중들은 후속 기사에 대한 관심을 보이지 않았고, 세븐은 2014년 12월 28일 제대했습니다. 방송 측은 이어 "그곳에서는둘이 17만 원을 현금으로 지불한 후, 10여분 뒤 환불받고 다시 나왔다.마사지 목적이였으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환불받고 바로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방송 측은"처음 간 마사지샵에서는 몇 분 만에 나왔지만, 계속 이곳저곳을 전전하다 마지막으로 안마방에 들어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 씨의 범행동기와 함께 범행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적절성 시비 속에 문을 열었던 충북도교육청 안마방이 운영의 묘를 잘 살리면서 그동안 제기된 논란과 편견을 말끔히 씻어내고 있다. 법무부 이민특수조사대는 바지사장들이 A씨에게 6개월동안 5억원 가까운 돈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업소 내부에는 비밀통로를 만들었고, 손님이 없으면 여성들을 외부 숙소에 대기시키는 등 경찰 단속에 대비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대중이)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게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저는 사실이 아닌 부분을 적극적으로 나서 해명하지 않고 안일하게 넘어갔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 망설였다”고 입을 열었다. A씨가 결혼 생활 5년간 100만 원만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남편이 관리한 것과 관련, 변호사는 “이혼한다고 해서 남편한테 줬던 돈 그대로를 돌려받거나 내 월급 통장에서 남편이 써버린 돈을 다시 다 돌려받겠다라는 개념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2017년 11월, "임신 4개월 차이며 '예비 아빠' 유 씨와 이미 혼인신고도 마쳤다. 2018년에 결혼 할 것"이라고 밝힌 박한별. 이후 YG와의 재계약이 불발되거나 방송 출연이 뜸해지면서, 연예계 생활까지 내리막길을 걷게 됐던 것. 결국 국방부는 해당 사건 이후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했고, 세븐과 상추에게는 군무 이탈 혐의를 적용해 10일의 영창 처분을 내렸다. 2023년 3월 20일, 이다해와 세븐(본명 최동욱)이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고상한 가치관으로 자신의 남편도 고상한 사람인줄로 믿고 살지만 실상은 정반대인 커플도 있습니다.

 

다만,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다니며 함부로 재산을 탕진하고, 재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사실은 남편의 기여도를 낮추는 재산분할에 불리한 사정으로 고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을 해서 언젠가는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다해씨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너무나 혼란스러웠다. 지금이 아니면 언제 이렇게 용기를 내서 말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새벽에 글을 썼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도 안한 미혼처자한테 남자친구가 안마방 다닌전력있고 돈주고 성매매하는 전력이 있는 사람을 남잔 다 그래~~라면서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말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이라고 봐요. 남편과 살려면 내 자신을 위해서 탁 놓아버리고, 과감하게 사랑으로 감싸주는게 훨씬 더 스스로에게 줗대요.. 이게 노출이 되면서 사실은 군부대 무단 외출, 무단 이탈, 그다음에 안마방 출입이라는 이런 것 때문에 굉장히 논란이 됐었는데. 결국은 3년여가 지난 지금 SNS에 올린 글은 아마 10월 달에 새로 발매하는 이런 부분과 지금 3일 전에 이다해 씨하고 교제하는 이런 부분들 때문에 결국은 SNS에 이걸 해명을 하고 그다음에 새로운 출발을 하겠다, 이런 심리가 엿보입니다.

 

[중부매일 김금란 기자] 충북도교육청이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직업 실습기회 제공과 직원복지를 위해 청사 내 안마방 운영을 추진해 논란이 일고 있다. 매뉴얼에는 옷을 예쁘게 입으라고 요구하면서, 경찰인지 손님인지 확인하라는 지시가 담겼습니다. A씨는 이른바 바지사장들을 고용한 뒤 수도권 일대에서 20여개의 불법 마사지업소를 운영했습니다. 예전엔 식당에서만 일했지만 최근 안마방과 지하 1층 목욕탕까지 북한 종업원들이 진출했다는 얘기, 복장을 살펴보니 전형적인 중국풍 옷입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오피러브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오피러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쇼미더머니4' 블랙넛, 안마방 출입 논란 팬들 돈으로 안마방 출입했다? '충격' 전자신문”

Leave a Reply

Gravatar